Writer

작가

박 사무엘
1948년 충남 부여 生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목사 (합동)
現 행복의 집(장애인 시설) 원장
행복요양원(노인요양 시설) 대표
現 행복의 교회 사역, 영원한복음선교회 대표
본 서는 그동안 가려져 있었거나, 잘못 알려져서 제대로 풀어지지 않았던 요한계시록 20장에 나오는 “천년왕국”의 실체와 의미를 성경본문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더불어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구원의 개념에 대해 자세히 알아봄으로써 성경전체의 경륜 가운데 현 시대는 어느 정도에 와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마지막 시대에 들어야 할 복음의 내용은 과연 무엇인지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2005년 경, 하나님께서는 필자에게 그동안 가려져서 주석하지 못한 부분들과 세세한 경륜들을 온전히 열어 보여주신 일이 있었습니다. 한 분이신 하나님으로 시작된 천지창조 이전의 영의 세계와 사단의 변질, 이 세상과 오는 세상인 천년왕국, 낙원과 지옥, 무저갱과 음부, 진행 중인 천국과 구속이 성취된 천국, 사망의 나라와 불못, 첫 열매로 구원될 첫째 부활의 구속사적 구원론과 다음 세상인 천년왕국의 구속사적 경륜 등이 그것입니다.
현 시대는 재림이 임박한 시점으로, 세상 모든 지식과 정보가 서민들에게까지 열렸다고 볼 수 있는데, 오직 우리 신학의 근거인 성경만이 올바로 열려있지 못한 점을 인식하고 이제는 하나님께서 계시록 10장 11절에서 “저가 내게 말하기를 네가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하더라” 하신 말씀과 계시록 14장6절에서 “이 말씀을 나라와 족속과 방언들인 전 세계에 열어주실, 그리고 주님의 신부로 준비하는 자들이 받을 영원한 복음” 이라고 하신 말씀대로 마지막 시대에 이르러서야 비로소 열어주시는 경륜의 말씀을 받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을 정독하신다면, 천년왕국이 구원을 위해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